[프라임경제]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한서모터스가 '아우디 춘천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아우디 춘천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64m², 지상 1층 규모다. 올해 완공 예정인 춘천의 순환대로에 자리해 강원 및 중부 내륙 지역 아우디 고객에게 뛰어난 접근성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더욱 향상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 총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아우디 춘천 서비스센터는 △엔진오일 △필터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기본적인 차량점검 및 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최신 장비를 비롯해 접수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 등 대기고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구비됐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지난해 원주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 오픈한 데 이어 강원지역 두 번째 아우디 서비스센터인 춘천 서비스센터를 새로이 오픈하게 돼 기쁘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최고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지속적으로 서비스센터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춘천 서비스센터는 강원도 춘천시 동면 춘천순환로 503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지난달까지 아우디 코리아는 전국 37개 전시장과 아우디 춘천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3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