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민성공시대, 대한민국신창조인대상 수상식 개최

박안성 주는나무 대표이사, 앱개발부문 대상 수상

이지선 기자 기자  2016.06.28 15:18: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상임대표 장원석, 사무총장 윤현)는 27일 오후4시 30분부터 6시까지 국회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제4회 대한민국신창조인대상 및 신창조인 대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상식에서 앱개발 부문에 주는나무 주식회사가 대한민국 신창조인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주는나무 주식회사는 자체 개발한 특허앱 '아낌없이 주는 나무(giving tree)'를 단체나, 협회 등에 무료로 보급하고 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는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로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에 해당 앱 서비스는 SNS상의 친구와 지인들까지 연결하는 현재 마케팅 모바일시장에 적합한 툴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한편 박안성 대표이사는 제4회 대한민국 신창조인대상(신창조인 인증) 앱개발 부문으로 남경필 경기도지사 (도정책부문), 홍문종 4선 새누리당 국회의원(여당국회의정활동부문) 등과 같이 수상했다.

또 유성엽 국민의당 국회의원(야당국회의정활동부문), 이원욱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야당국회의정활동부문), 박성규 전 제1야전군사령관·육군대장(통일안보부문), 송명성 ㈜명진글로벌 대표(창조기술산업부문), 이훈 지일축산 대표(축산업부문), 정상철 ㈜이엔씨기술 대표(친환경실천부문)도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