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박수관 회장 '여수밤바다 불꽃축제'에 3억원 후원금 전달

송성규 기자 기자  2016.06.28 14:58: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남 여수시는 ㈜YC-TEC 박수관 회장이 여수밤바다 불꽃축제를 위해 3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8일 오전 여수시청 상황실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서는 주철현 여수시장과 박수관 회장, (사)여수진남거북선축제보존회 이복의 이사장 등이 참석해 여수밤바다 불꽃축제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박수관 회장은 "아름다운 여수밤바다를 화려하게 수놓을 불꽃축제가 성공적인 지역 문화축제로 자리 잡기를 바라며, 지역주민 모두가 하나로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이에 주철현 시장은 "박수관 회장이 전한 후원금은 민관의 협력 속에 지역축제를 더욱 활성화시키는 초석이 될 것"이라며 "불꽃축제를 통해 여수밤바다가 가진 관광지의 매력이 더욱 증폭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여수밤바다 불꽃축제는 8월 이후 이순신광장 및 장군도 앞 해상에서 개최될 계획이다. 행사는 축하공연과 멀티미디어쇼 및 음악불꽃쇼로 진행되며, 특히 레이저와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다채로운 불꽃쇼는 여수밤바다의 낭만과 어우러지며 관광객과 시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