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원기 세계로TV 대표 주식 강연 투어, 부산 강연회 성료

"지금이 기회"…300여명 몰려

이광일 기자 기자  2016.06.27 12:18: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나라 대표적인 주식 전문가 김원기 세계로TV 대표가 직강하는 주식 강연 전국 투어에는 브렉시트의 영향이 예상됐지만 우려와 달리 평소 때보다 더 많은 300명이 넘는 인파가 몰렸다

지난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주식강연에서 "지금이 기회"라고 자신감을 심어줬다. 전날 주식시장은 지수급락으로 반대매매 매물이 쏟아졌지만, 오히려 불안감보다 편온감이 자리했다. 김 대표는 이러한 국내외 주식 여건 속에서도 수많은 화제를 뿌리며 전국 주식 회원들에게 행복한 원기(元氣)를 주고 있다.

'신가치투자'라는 회기적인 투자법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주식 전문가, 김 대표는 주식시장 개미들의 멘토를 자처하며 부산에서 대전으로 다시 울산에서 인천으로 전국을 누비는 무료 주식강연 투어가 3개월째 이어가고 있다.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희망을 선물과 함께 매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행복해지는 주식 강연회'가 횟수가 더해질수록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초저금리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자금이 주식으로 몰리고 있는 이때, 전세계 고령화사회 진입과 노년층의 정치참여 확대로 인한 미래 소비패턴과 그 속에 숨어 있는 관련 기술, 산업트렌드의 변화를 잘 읽어내는 안목과 주식 경력, 주식 노하우가 필요하다.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바이오, 대선주에서 돈이 쏟아진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강연회는 31년 경력의 노하우를 직접 확인하는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 우리에게 펼쳐지는 새로운 세상 속에 수익을 안겨다 줄 종목들을 찾아내는 눈, 주식 타이밍 등의 중요성을 강조로 투자가들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풀어 냈다.

그가 각고의 노력 끝에 창안한 '신가치투자법'은 누구나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투자법으로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워렌버핏과 피터린치 등의 이론을 탐구하고, 이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쳐 비로소 완성된 획기적인 방법으로 미국, 중국에서도 콜업을 받고 있다.

신가치투자는 손절매 없이 상한가가 나오기 쉽고, 더군다나 종목이 분산돼 마음 편히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안전하다는 평가다. 더군다나 한 번 급등되면 단기간에 시세 분출이 이루어지며 배당과 시세차익 둘 다 누려 볼 수 있는 투자법이기에 주식 전문가나 초보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부산강연회는 다음 한 달은 쉬고, 8월부터는 장소를 옮겨 해운대에 위치한 웨스턴조선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다음 강연은 다음 달 3일 울산 롯데호텔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