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플래닛 11번가는 토탈뮤직플랫폼 엠넷닷컴(Mnet)과 제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엠넷 1개월 음악 이용권'(정가 1만900원) 5만장을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한 달간 엠넷 전곡 음악감상을 비롯해 △30곡 다운로드 △Mnet TV 실시간보기 △TV 다시보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젊은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엠넷 유명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5'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실시할 예정이다. SNS로 주변 지인들에게 쇼미더머니 5 소식을 알린 550명에게 '잭팟 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매일 다양한 외식 E쿠폰을 준다.
더불어 쇼미더머니5에 출연 중인 프로듀서팀 △도끼·더콰이엇 △자이언티·쿠시 △사이먼디·그레이 △길·매드클라운 중 선호하는 팀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빕스 스테이크 식사권' '이디야 아메리카노 쿠폰' 등도 증정한다.
다음 달 15일까지는 '쇼퍼테인먼트'의 장을 마련하고자 쇼미더머니5, 아디다스와 함께 쇼미더머니 방청권 증정 이벤트, 아디다스 공식몰 11번가 단독판매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박정일 SK플래닛 제휴마케팀장은 "11번가와 엠넷닷컴 제휴를 통해 평소 접할 수 없던 엔터테인먼트 무형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 쇼핑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