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쉐보레 '임팔라' 고객 대상 골프 대회 개최

맞춤형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레저 경험

전혜인 기자 기자  2016.06.20 11:01: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쉐보레는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골프 대회 '2016 임팔라 프리미엄 컵'을 개최하며 오는 29일까지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 달 11일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임팔라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의 하나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차별화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골프 코스에서의 라운딩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프로골퍼 김태호 선수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특별한 저녁 만찬을 제공하는 등 임팔라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서비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해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에 걸맞은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이번 골프 대회는 일상에서 벗어나 레저를 주제로 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최했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카 케어'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카 케어는 쉐보레의 고객 케어 프로그램에 더해 전문 상담원을 통해 고객 상담, 긴급출동 정비예약 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전담 콜센터 서비스다.

지난해 출시된 쉐보레 임팔라는 우수한 주행성능·안전성·편의성은 물론 상대적으로 낮은 보험료 등급이 책정되는 등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시장의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달 내 임팔라 구입 시 개소세 혜택을 포함해 2.5모델은 최대 104만원, 3.6모델은 최대 15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