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더말로지카(dermalogica)는 또 한번 매진 기록을 세웠다.
더말로지카는 17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번 매진은 지난 4월 GS홈쇼핑 국내 첫 론칭 방송 매진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17일 방송에는 멀티액티브 토너, 스킨스무딩 크림을 포함해 고급 에스테틱 관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더말로지카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전문가용)'가 포함된 특별 구성 3종을 소개했다.
특히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는 더말로지카 에스테틱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중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는 항산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성분이 포함돼 산뜻하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재생시켜준다.
더말로지카 관계자는 "에스테틱이나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분들, 피부 트러블로 고민한번 쯤 해본 분들에게 더말로지카는 너무나도 친숙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번 방송을 더욱 반갑게 여기는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 더말로지카가 생소한 분들에게도 진정한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화장품이 어떤 것인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말로지카는 해외 유명 매거진 인스타일, 얼루어 등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스트 화장품으로 선정됐다.
실제 △제시카 알바 △엠마 왓슨 △케이티 홈즈 △빅토리아 베컴 △크리스틴 스튜어트 등 헐리우드 스타들의 애장품으로 공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