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올해 으뜸 시설' 선정

12개월간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사용자 종합평가 고려

하영인 기자 기자  2016.06.15 16:35: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대표 조윤영)은 세계적인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지난 13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 '으뜸 시설상(Certificate of Excellence)'을 부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으뜸 시설상은 1년간 트립어드바이저 여행자들의 리뷰와 수량, 사용자 종합평가와 최소리뷰 보유 여부를 고려하며 12개월 이상 등록돼 있어야 한다.

지난달 한 달 동안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는 트립어드바이저 호텔 랭킹에서 445건의 서울 소재 호텔 중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기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또한 95건의 인천 소재 호텔 중 1위를 기록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인천국제공항에서 20여분 거리에 위치한 송도 국제도시동북아무역타워(NEATT) 상층부에 있다.

지난해 열린 '프레지던츠컵'에서 지정된 본부 호텔로, 객실과 주방, 세탁시설부터 놀이방과 베이비시터 서비스, Pet friendly 정책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도 드라이클리닝, 룸서비스는 물론 객실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장‧단기 비즈니스 출장 또는 레저 이용 고객이 주를 이루는 레지던스 스타일의 호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