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패션그룹형지의 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카스텔바쟉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신규 라인 '허니 라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허니 라인'은 올 시즌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의 샐운 모델로 발탁돼 활약 중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참여하며 탄생된 제품으로, 브랜드 창시자이자 팝 아티스트인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워크를 활용해 선보인 기존 제품과 달리 새로운 컬러 톤과 아트워크를 적용한 신생 라인이다.
특히 이번 '허니 라인'에 적용된 독특한 아트워크는 배우 이하늬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하트와 꽃 등의 다양한 기호를 적용해 디자인한 것으로, 이하늬가 가진 특유의 발랄하고 섬세한 감각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기존 까스텔바쟉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블루, 그린 등의 원색 계열에서 벗어나 핑크, 옐로우, 화이트 등의 화사한 컬러 톤을 적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까스텔바쟉 영업본부장 강오순 상무는 "까스텔바쟉의 브랜드 모델이자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이하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영 마인드의 골퍼들이 필드 위에서 자신의 개성을 보다 잘 나타낼 수 있는 새로운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까스텔바쟉의 '허니 라인' 제품과 함께 무더위를 날리는 상큼 발랄한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로 주목받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허니 라인'은 피케 티셔츠를 비롯해 독특한 색감을 자랑하는 큐롯, 원피스 등 무더운 여름철 필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