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티웨이항공은 객실 승무원들이 직접 여행길에 올라 생생한 이야기를 전해주는 동영상 '마카오 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으로 소개된 '일본 사가 편'이 큰 인기를 끌면서 티웨이항공은 곧바로 2탄 마카오 편을 제작했다.
마카오는 이국적인 볼거리가 가득한 관광 명소다.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마카오타워에서 스카이워크·번지점프 등 액티비티 체험은 물론, 마카오 명물로 유명한 에그타르트·해산물 요리 등 동서양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맛집도 즐비하다.
총 8편으로 구성된 마카오 편 동영상은 승무원들이 마카오행 비행기에 탑승하는 과정부터 상세히 보여준다. 직접 기내 서비스와 업무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마카오에 입국해 주요 관광지로 이동하는 방법, 마카오 추천 맛집 등 전문 여행가 못지않게 쉽고 재미있는 마카오 여행기를 담았다.
이번에 제작된 영상은 △티웨이항공 △마카오관광청 △투어팁스 간 협업을 통해 진행됐으며, 유튜브 홈페이지,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다.
영상 속 등장하는 신다정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은 "승무원들이 전하는 더욱 친숙하고 재미있는 여행기를 통해 고객들이 취항지 정보와 여행 팁 등 많은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동영상 세 번째 시리즈로 여름철 인기 관광지인 '괌 편'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