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소장 정기주·이하 CRIC)는 오는 9월29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2016 한국 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 & EXPO(이하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2016 한국 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 & EXPO'는 CIRC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광주광역시 등 지자체에 및 고객센터 기업들이 후원한다.
국내 고객센터 산업의 선진화를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컨퍼런스에는 600여명의 고객센터 관계자들이 참여할 정도로 업계의 관심이 높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현장 중심의 실무 사례발표 △최신 고객센터 산업이슈를 다룬 패널토의 △관련 산업 네트워킹 △우수 고객센터 벤치마킹 △기술 및 기자재 전시회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CIRC에서는 컨퍼런스에 참여할 전시 및 후원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전시 및 후원 참가 대상으로는 △고객센터 구축 및 시스템 업체(교환기 등 장비) △고객센터 환결 설비구축 업체(헤드셋, 가구, 소음관리, 환경조성) △아웃소싱·교육·컨설팅 업체(교육인프라, 기업 역량홍보) △공공 및 자자체(유지정책, 교류홍보 등) △기타 일반기업 홍보(기업이미지, 제품, 경영 프로모션) 등이 참여 할 수 있다.
총 전시 규모는 10개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부스는 △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 △전시일반 등 5개로 나눠 진행한다.
'2016 한국 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 & EXPO'의 전시 및 후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다음 달 29일까지 CRIC에 신청서를 작성해 메일 및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CIRC 관계자는 "'2016 한국 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 & EXPO'는 고객센터 산업 관련 지식 습득은 물론, 업계 간 네트워크를 구축할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컨퍼런스에서 고객센터 산업 정보 교류 및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