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모히토 2종을 8일 출시, 여름 음료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모히토는 '노인과 바다'의 작가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사랑한 칵테일로 라임과 민트가 어우러진 음료다. 모히토는 본래 주류를 기본으로 하지만 이디야커피는 무알콜 모히토를 선보여 모든 연령층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커피가 이번에 내놓은 모히토는 '라임 모히토'와 '청포도 모히토' 2종으로 이태리 프리미엄 스파클링 소다를 사용해 청량감을 선사한다.
이디야커피는 관계자는 "올 여름은 무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와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수 있는 모히토를 출시했다"며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고객들이 시원한 모히토 한 잔으로 활력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