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트래블 위드 맥심(Travel with Maxim)' 캠페인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은 소비자들과 커피 한 잔에 담긴 여유와 행복의 의미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1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맥심 커피 제품을 구입한 뒤 영수증을 촬영해 트래블 위드 맥심 홈페이지에 직접 등록하거나 맥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자, 우편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맥심 커피믹스, 맥심 카누, 맥심 T.O.P, 맥심 원두커피 등 동서식품의 맥심 로고가 있는 모든 맥심 커피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인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0만명에게 맥심 T.O.P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7월25일 트래블 위드 맥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배우 공유가 등장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TV광고를 선보인다. 뉴질랜드 대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는 공유의 모습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한 잔의 커피는 우리를 어디까지 데려갈 수 있을까요'라는 문구로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광고는 시원한 파도소리와 함께 절벽 위에서 커피를 마시는 모습을 표현한 '사무실 편'과 광활한 바람소리를 들으며 언덕 위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는 '집 편'으로 나뉜다.
김소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많은 고객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커피와 함께 행복을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