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와이디온라인이 올 상반기 첫 타이틀 '천군·무한쟁탈전' 홍보영상을 18일 공개했다.
와이디온라인 자체 개발작인 천군·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 간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신개념 3D 액션 RPG 게임이다.

개성 있는 캐릭터 250여종을 수집·조합·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책략' 시스템을 통해 짜릿한 전투 쾌감을 선사한다. 또 실시간 위치 정보를 이용한 '무한쟁탈전' 콘텐츠를 추가해 전투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해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 영토를 검색·점령·약탈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내세우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홍보영상은 1분30초 분량으로, 역동적인 액션과 신선한 전투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울 한복판 코엑스를 중심, 장수들이 치열한 영토 쟁탈전을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은 게임 핵심 콘텐츠인 무한쟁탈전에 대한 내용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며 "출시 후에도 영상과 같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상태"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게임 출시를 앞두고 푸짐한 경품과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게임 핵심 콘텐츠인 무한쟁탈전을 활용한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 이벤트 1등 유저는 게임 론칭 후 점령한 실제 영토를 지급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