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주식회사 엔카는 배우 진구가 출연한 SK엔카직영의 홈엔카 서비스 TV광고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엔카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구매 신청을 받아 중고차를 원하는 장소까지 무료배송하고 차량 인수일을 포함해 3일내 환불도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다. 중고차를 직접 보지 않아도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획기적인 서비스로 인정받으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SK엔카직영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해당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진구가 출연한 TV광고를 처음 선보였다.

SK엔카직영은 첫 TV광고 방영을 기념해 신차급 중고차 1대를 증정하는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연을 접수 받아 차가 필요한 지인에게 홈엔카로 깜짝 선물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직영사업부문장은 "새 TV광고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인 홈엔카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라며 "이벤트에 참여해 가족이나 연인, 친구에게 홈엔카로 자동차를 선물할 수 있는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진구가 출연하는 이번 SK엔카직영의 광고는 스포츠 중계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되며 SK엔카직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