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을 테마로 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5월 한 달간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어린이용 황사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증정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야외 활동이 잦아짐에 따라 황사 및 미세먼지에 취약한 어린이 건강관리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다.
이와 함께 더클래스 효성은 야외에서 활동적인 가족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액션캠을 증정하는 '영 앤 액티브(Young & Active)' 프로모션을 5월로 확대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더 뉴 제너레이션 A-클래스(The new generation A-Class) △B-클래스 △GLA △CLA △CLS △더 뉴 C-쿠페(Coupé) △E-클래스 쿠페 △E-클래스 카브리올레 △S-클래스 쿠페 △SL △SLK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5만원 상당의 고프로 액션캠(법인 및 플랫판매 제외)을 증정하고 있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을 방문해 행복하고 뜻 깊은 5월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20일까지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서비스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과 함께 실내공기정화 필터 등 20% 할인 및 컬렉션 할인을 비롯해 엔진오일 패키지 교환 시 훈증캔을 증정하는 서비스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