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가치투자' 주식투자전문가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주식시장 개미들의 멘토를 자처하며 전국 무료 주식강연 투어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행사 참가자들 사이에서 매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어 주식 강연회가 '행복 나르미 투어'라는 반응을 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신가치투자는 저평가된 우량한 주식을 급등 직전에 매수하는 투자방법인 신가치투자 기업을 통해 손절 없이 안정적이며 매집된 종목을 매수하기 때문에 급등 시세가 나오므로 투자자들에게는 부자가 되는 투자방법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31년 경력의 국내 최고 주식전문가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진행하는 부산, 대전, 울산 지방 강연회에는 늘 이러한 평범한 사람들이 쓰는 성공스토리가 넘쳐 난다.
실제 지방 강연회 참석을 통해 회원이 된 사람 대부분이 가정주부, 직장인 등 의외로 평범한 사람들이 많다. 많은 사람들이 "주식투자가 어렵지 않아요"라고 말한다.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쉽게 투자할 수 있는 투자 환경과 회원들 간의 정보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김원기 대표는 "회원들에게 급등주와 테마주, 신가치주, 주도주, 우량주에 맞는 종목추천과 투자전략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다"며 "강연회는 한 주간의 주식동향에 대한 내용과 팁을 모아 진행되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전략을 제시해 주므로 매 강연회마다 호응과 열기가 뜨겁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원기 대표는 오는 14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에서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22일에는 울산광역시 롯데호텔에서, 29일에는 대전에 위치한 인터시티호텔에서 두 번째 대전 강연회를 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