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M코리아, 2016년 하계 무상점검서비스 실시

16~28일 모든 캐딜락·사브 차량 대상

노병우 기자 기자  2016.05.12 11:49: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GM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캐딜락 및 사브 차량고객을 대상으로 '2016년 하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보다 안전한 차량운행과 편리한 차량관리를 위한 사전점검 및 예방차원에서 마련된 하계 무상점검서비스는 전국 18개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며, 토요일에도 계속된다.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소모성 부품 포함)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보충, 2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무상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에어콘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없이 점검항목에 대한 수리부품의 20%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오일 등 소모성 부품교환 시에도 같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GM코리아는 행사기간 중 모든 방문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GM코리아 장재준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점검 및 예방차원에서 올해도 하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하계 무상점검서비스 행사기간 중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해당 서비스센터에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