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와 함께 '가정의 달, CJ 맛있는 SUPER WEEK'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오는 15일까지 스팸, 비비고, 해찬들 등 CJ 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비비고왕교자 기획 구성과 쁘띠첼, 햇반, 유산균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가정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모짜렐라 치즈'(1kg)와 '맛밤'(60g*18개), '구증구포 한뿌리 흑삼진액진'(40ml*30포) 등을 행사기간 내 할인가에 내놓는다.
'매일매일 달라지는 스페셜 딜'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하루에 4개 가공식품과 건강식품이 특가며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후 2시에는 배송비 2500원만 내고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샘플링 상품을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해 CGV영화예매권 1인2매를 증정하기로 했다.
신선한 제철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된다. G마켓은 후레쉬센터(Fresh Center) 코너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제철과일과 수산 및 신선식품 프로모션을 연다.산딸기, 참외, 블루베리 등 과일과 반찬 등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들여갈 수 있다.
15일까지 실시되는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로는 총 300명에게 후레쉬박스(Fresh Box) 컵과일 꾸러미를 증정한다.
김현준 G마켓 마트유아동실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식사하는 자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집밥 레시피 등 알찬 정보와 함께 CJ 브랜드 슈퍼위크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테마별 상품, 스페셜 딜 등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