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커피베이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메뉴 빙수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코코넛썸빙, 피치썸빙, 치즈썸빙, 딸기썸빙, 옛날썸빙으로 '너와 나의 썸을 부르는 썸머빙수(Summer Bingsu)'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중 코코넛썸빙은 새롭게 선보인 다섯 가지 썸빙의 대표 메뉴로 피나콜라다(스페인어로 '파인애플이 무성한 언덕'이라는 의미)의 풍미가 느껴지는 진하고 달콤한 코코넛밀크 베이스의 빙수 메뉴다.
이 밖의 여름 신메뉴로는 부드러운 우유와 상큼 달콤한 복숭아가 돋보이는 피치썸빙, 요거트 치즈케이크와 오레오 쿠키의 조화로 탄생한 치즈썸빙 그리고 베이비슈로 맛을 더한 딸기썸빙과 20가지 곡물파우더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잡은 옛날썸빙이 있다.
커피베이는 여름 매출 신장을 위해 전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출시해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매 시즌 커피베이의 신메뉴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전략을 통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결과"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투자개발로 고품격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커피베이는 지난 해 미국 월마트와 입점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현지 법인을 설립한 바 있으며 현재는 세계적인 커피전문점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로 중국, 필리핀 등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