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이 개관 4주년을 기념해 펜타즈 셀러브레이션 패키지(PENTAZ Celebration Package)를 출시한다.
이번 펜타즈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개관 이래 많은 사랑을 받은 펜타즈 호텔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즐길거리와 기프트를 풍성하게 마련한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도심 속 리조트 컨셉의 객실 1박과 영국 브랜드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어메니티 세트, '리더스 코스메틱' 시트 마스크 세트, 간단한 네일케어 제품 등으로 구성된 뷰티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고, 펜타즈 호텔 카페 '마실' 아메리카노(테이크아웃)와 피트니스 클럽 이용권, 스파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1박)로 구성된 패키지에는 △뷰티 트래블 키트 2인 세트 △카페 '마실' 아메리카노 2잔(테이크아웃)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권 △스파 50% 할인권이 포함됐다. 이어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1박)로 구성된 패키지는 △뷰티 트래블 키트 3인 세트 △카페 '마실' 아메리카노 3잔(테이크아웃) △피트니스 클럽 3인 이용권 △스파 50% 할인권이 포함됐다.
김대중 펜타즈 호텔 객실 마케팅팀장은 "4년 동안 펜타즈 호텔에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펜타즈 호텔이 마련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