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인 영웅로직, 슈퍼스탁, 5스타 서비스를 지난 4월21일 동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 3종은 각 서비스 별로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는 차별화 된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투자자는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투자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우선 '영웅로직' 서비스는 키움증권이 자랑하는 강력한 종목 분석 툴인 조건검색을 기반으로 핀테크 전문 기업인 '씽크풀'과의 협업을 통해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는 시스템이다. 오랜 기간 축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시스템 알고리즘에서 추출 된 4가지 로직(알렉산더, 카이사르, 징기스칸, 나폴레옹)으로 구성되며 시그널 및 전략 수익률, 시황을 HTS와 스마트폰 MT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영웅로직' 서비스는 퀀트 로직 활용법에 대한 다양한 교육동영상 및 시황분석, 종목분석 리포트 등 투자에 필요한 정보도 알려준다.
'슈퍼스탁' 서비스는 키움증권 전문가가 엄선한 종목을 단기유망주, 중장기 성장주로 구분해 매수가부터 목표가, 손절가, 매도가 및 선정사유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투자정보 대한 모든 사항은 문자(SMS)와 MTS(영웅문S), 스마트알림(Push)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종목 발굴 외에도 시황(LMS/VOD), 투자전략, 실전매매 노하우 기법을 담은 영상도 함께 받아볼 수 있으며, 최초 가입시에는 7일간 체험 서비스도 가능하다.
'5스타' 서비스는 5명의 전문가들이 매일 유망종목을 공개하고 내일장 투자전략, 글로벌 시황 및 종목에 대한 수정 전략까지 광범위 한 투자정보를 안내한다. 5스타 서비스 이용 고객은 키움증권 MTS인 영웅문S를 통해 매일 편하고 쉽게 프리미엄 정보와 이슈를 받아 볼 수 있으며, 투자정보 업데이트 시에는 푸쉬 알림 서비스를 활용해 주식매매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5스타 서비스와 영웅로직 서비스의 경우 5월20일까지 이벤트 체험이 가능해 투자자들이 손 쉽게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김희재 키움증권 이사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시스템 알고리즘 또는 전문가들의 인사이트에 기반한 투자정보를 스마트폰 MTS를 통해 제공해, 투자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보를 접하고, 주식투자에 활용 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서비스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영웅문S를 다운받아 언제든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