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영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가족 자산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펀드, 랩 어카운트, ELS 등 금융상품(RP, CMA 제외)에 새로 가입하거나 추가 납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우선, 월 적립식 30만원 이상 또는 거치식 2000만원 이상 금융상품에 가입하거나 자녀의 이름으로 증여하는 고객은 자녀 또는 손주의 이름과 띠를 새긴 수제 도장을 받거나, 신영증권 고객문화행사인 '신영컬처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2억원 이상 목돈을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전문 요리학교 '라 퀴진(La Cuisine)'에서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다음 달 진행 예정인 쿠킹클래스에는 가족당 2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신영증권은 어린이 전용상품 '신영주니어경제박사펀드'의 장기거래 고객에게 자녀 이름의 수제 도장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한다. 회사의 장기투자 철학에 공감하고 실천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10년 이상 자녀 이름으로 꾸준히 투자해온 고객 중 거래 기간과 자산규모 등을 고려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영증권의 대표적인 어린이펀드인 신영주니어경제박사펀드는 배당수익률이 우수하고 저평가된 우량 가치주에 3~5년 이상 장기 투자하는 상품이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3일 현재 주요 26개 어린이 펀드 중 10년과 5년 장기수익률이 각각 144.09%, 26.82%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05년 설정 이후 누적수익률은 295.46%에 달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신영증권 전국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