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푸조(PEUGEOT)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푸조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 새로운 버전, 악티브 어반(Active Urban) 트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508 악티브 어반(이하 악티브 어반)은 기존 1.6 알뤼르(Allure) 트림 일부 옵션을 조정해 가격 경쟁력을 높인 차량으로, 합리적 조건에 차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됐다.
한불모터스는 새로운 508 트림을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508 인기를 계속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기존 알뤼르 트림에서 △썬루프 △풀 LED 헤드램프 △가죽시트가 제외된 악티브 어반 가격(vat 포함)은 3780만원이다.
한편, 푸조 508은 세련되고 견고한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런 품격에 △첨단 편의 시스템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 △넓은 적재공간 △드라이빙 퍼포먼스 등 프리미엄 세단 가치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푸조 508에는 PSA 그룹 블루(Blue)HDi 엔진과 EAT6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14.2㎞/ℓ(고속 15.5·도심 13.3)의 높은 연비를 자랑하며, △최고출력 120마력 △최대토크 30.6㎏·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7인치 풀 터치스크린 △포-존 에어컨디셔닝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시스템 △후방 카메라 등 탑승자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최첨단 시스템이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