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헬로비전, 가정의 달 '각양각색' VOD 특집관 선봬

애니메이션부터 흥행영화까지…할인 이벤트까지

황이화 기자 기자  2016.05.03 10:43: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주문형비디오(VOD) 콘텐츠 특집관을 신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와 함께 볼 영화' 전용관에서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토이 스토리' '마다가스카' 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쿨 오브 락' '박물관이 살아있다' '쥬라기 월드'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볼만한 외화도 편성했다.

'극장판 애니 베스트' 전용관에서는 올해 인기를 얻은 '뽀로로' '포켓몬스터' '꼬마버스 타요' '명탐정 코난' 등 극장판 인기 애니메이션 상위 50편을 한 데 모았다.

'디즈니&픽사' 전용관에서는 애니메이션 '굿 다이노' '인사이드 아웃' '인크레더블' 등을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J헬로비전은 시청자들이 긴 연휴 동안 시청하지 못했던 인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몰아보기' 전용관을 서비스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지난달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전편을 이어 볼 수 있는 특집관을 별도 구성했다. 이밖에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모은 '역대급 무한도전'과 '2016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몰아보기 특집관도 운영한다.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간한정! 가격 인하관'에서는 영화 '베테랑' '암살' '검은 사제들' 같은 국내 인기영화부터 '어벤져스' '아이언맨' '매드맥스' 등 해외 대작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양재용 CJ헬로비전 영업·마케팅 담당은 "이번 특집관을 통해 고객들이 긴 연휴기간에 가족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전용관 구성과 이벤트 혜택을 강화해 이용자들의 콘텐츠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헬로비전은 이번 특집관과 함께 '우리 집 화사하게 바꾸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까지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가구 상품권, 주방용품 등을 제공하며, 5월 한 달간 '키즈 월정액' 신규 가입자 일부에 인기 장난감을 증정하는 '키즈 월정액 통합 이벤트'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