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을 위해 이달 한 달 동안 기존 톱4(Top4) 패키지에 시즌 패키지를 추가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Top4 패키지는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상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당신의 트럭에 꼭 필요한 플러스 원'이라는 콘셉트로 순정 엔진오일 교환(엔진오일·연료필터·오일필터 포함) 서비스를 구매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Actros) 및 아테고(Atego)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정 엔진오일 교환에 필요한 상품 3개와 플러스 원(+1)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특별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Top4 구매 후 정비 시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Actros) 고객들은 개별구매보다 최대 18만7000원, 아테고(Atego) 고객들은 최대 9만8000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5월 한 달 동안은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Actros) 고객들을 위해 기존 Top4 패키지에 추가로 시즌 패키지인 냉각수 패키지, 에어드라이어 필터 패키지를 판매하는 등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또 모든 Top4 패키지 구매 후 정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사은품을 증정하며, 그중 17명을 추첨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스포츠 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서비스 비전인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의 서비스' 제공의 하나로 차량의 안전 확보와 정비 미비로 인한 운휴 방지를 위해 세심한 정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총 보유 비용절감에도 도움이 되는 Top4 패키지의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