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복합 쇼핑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는 30일부터 10월1일까지 매주 토요일, '어반 바비큐 (Urban BBQ)'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 투숙객 및 이용객에게 노출되지 않은 호텔의 숨겨진 공간, 15층 '스카이가든'에서 도심 야경을 즐기며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2016년 시즌에는 '감성 캠핑' 콘셉트를 도입, 115년 전통 캠핑 브랜드 콜맨의 캠핑 문화를 체험하는 공간으로 변신했다.
정통 빈티지 콘셉트의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6 오아시스 스트로베리 텐트'와 '스틸벨트 쿨러', '노스스타 미니어처 랜턴' 등 각종 캠핑 용품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야외 공간에서 이뤄지는 식사임을 감안해 화로 위에 바비큐 요리를 세팅,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요리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프랑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르쿠르제' 특유의 소박하고 정감 어린 디자인이 돋보이는 식기에 음식을 담아 보다 맛있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기본적으로 세팅되는 바비큐 플래터는 그릴 스테이션의 대표 메뉴 △소고기 등심 △갑 오징어 △왕새우 △돼지고기 목살 △수제 소시지 등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신선한 샐러드, 고품질 치즈 등으로 구성된 열다섯가지의 안티파스 △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십여가지 그릴 요리 △풍성한 디저트를 뷔페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생맥주와 엄선된 와인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서 9시30분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