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케이맨파워(대표 김동규)는 지난 26년간 고객센터 위탁운영, 고객센터 컨설팅, CSI조사, 근로자파견 등 산업시장의 새로운 인재가치 실현을 추구해온 아웃소싱 업계 리딩기업이라 자부한다.
이케이맨파워의 강점은 고객센터 운영지원 및 채용을 담당하는 지사를 부산·광주·대구·대전·인천·경남까지 여섯 곳에 두고 전국을 아우르는 사업망을 보유, 운영한다는 점이다.
또한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 고객센터를 비롯, △공공기관 △통신 △금융 △제조 △유통분야 등 업종별 다양한 고객센터를 위탁 운영해 업무를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400석 규모의 자체 고객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사와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한 노하우와 전문역량을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오고 있다.
'사람중심'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방침은 고객센터 업무환경 개선으로도 이어졌다. 상담사 한 명 한 명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개선의 방안으로 활용한 것이다.
이처럼 현장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근무 만족도 제고에 노력한 결과, 지난 2014년~2015년 국민건강보험공단 센터별 협력사 종합평가 각각 1위, 2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러한 노력 덕에 2016년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입찰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선정돼 센터 현장 직원들과 기쁨을 나눌 수 있었다.
한편 이케이맨파워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 1센터를 계속 운영함으로써 앞으로 더욱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을 느끼며 이를 위한 운영방안을 제시했다.
향후 부산1센터 운영방향은 국민 대상의 신속, 정확, 친절한 상담을 통한 감성상담으로, 고객 최우선 서비스를 실현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세부적으로는 감성적 조직관리, 투명한 평가, 공정한 보상을 통해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근무 만족도 제고에 이바지 한다는 계획이다.
김동규 대표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 상담사 육성을 통한 최상의 생산성과 품질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최선을 다해 정진할 것"이라고 다부진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