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그린씨에스(대표 조장현)는 창립 이래 17년간 고객서비스 위탁운영에 전념해 국내 유수기업의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탁월한 성과창출로 대고객서비스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신뢰와 소통을 근간으로 하는 △열린경영 △투명경영 △육성경영 △성과경영 △지식경영의 5대 경영철학을 실천해 직원들이 자유롭게 역량을 개발하고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러한 직원중심의 문화를 통해 단순히 정보만을 전달하는 형식적 서비스에서 벗어나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으며, 자유로운 조직분위기를 통한 현장맞춤관리로 노사상생이라는 큰 목표에 근접할 수 있었다.
이는 '콜센터 성과 최우수 지식경제부 장관상'과 '직업능력개발 대통령상' 수상 및 12년 연속 '노사문화우수기업' 인증을 받는 결과로 이어졌다.
아울러 고객대면 서비스인 검침사업을 통해 종합서비스 업체로 발돋움하는 등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내세워 업게 최고의 CS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린씨에스가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목표관리를 통한 성과창출, 현장 밀착관리, 교육을 통한 인재양성이다.
이에 그린씨에스는 본사를 비롯한 전 사업부에 목표관리시스템을 도입 중이다. 이를 통해 상담사 및 관리자의 체계적인 목표관리가 가능해짐에 따라 성과창출에 기여했다.
대구고객센터에도 목표관리시스템을 통한 비전제시 및 목표부여로 스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임원과 실무PM의 밀착관리를 통해 현장의 소리를 실시간 반영 및 개선해 탄력적인 조직운영으로 고품질 고객센터가 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
마지막으로, 상담사부터 관리자에 이르기까지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에 필요한 역량중심 교육체계를 확립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각 직무별 필요한 리더십 및 역량강화 교육과 더불어 △셀프리더십 교육 △CS마인드교육 △이러닝 교육 등 공통교육도 함께 병행, 국민건강보험 대구고객센터가 최우수센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지원한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그린씨에스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꾸준히 성장·발전하고자 지속적인 교육 투자와 목표관리제도 정착을 도모한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조장현 대표는 "고객사와의 지속적인 관계관리를 통해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 운영능력도 더불어 인정받아 아웃소싱 리딩컴퍼니로 도약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창의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변화에 앞장서며 업계 최고의 경쟁력 있는 회사로 고객에게는 가치를 창출시켜주는 회사, 직원들에게는 일하기 좋은 회사로 지속 발전해 CS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