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타이어(161390)는 '글로벌 Top Tier'로의 도약을 이끌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2016년 상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채용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채용을 통해 △경영지원 △마케팅 △연구개발(R&D) 부문에서 채용형 인턴, 산학장학생, 해외유학생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5월1일 24시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현업실무면접) △2차 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내달 11일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6년 8월 또는 2017년 2월 졸업 예정자로, 글로벌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열정,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능동적인 인재중심의 경영이 필요하다"며 "한국타이어의 미래를 이끌 미래를 향한 도전정신을 갖춘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에 4개의 지역본부와 32개국 해외지점 및 판매법인, 5개 R&D센터를 통해 180여국에 타이어를 판매 중인 글로벌기업이다.
프로액티브 컬쳐(Proactive Culture)로 일컬어지는 고유의 기업문화로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근무환경은 물론,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 있는 조화가 이뤄지도록 배려하는 선진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