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숙 기자 기자 2016.04.18 10:17:20
[프라임경제] 키움증권은 모바일에서 ISA 계좌개설부터 가입까지 One-stop으로 가능한 '키움 콕! ISA'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ISA에 가입하고자 하는 투자자는 스마트폰에서 '키움 콕! ISA'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실행하면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ISA를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모델포트폴리오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키움 콕! ISA'에서는 ISA 계좌 개설, 공인인증서 발급 및 등록, ISA 가입이 가능하며 하루 24시간, 주말에도 계약체결을 제외한 대부분 절차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 가입이 허용되면서 그동안 시간적 여유가 없어 가입을 미뤘던 바쁜 직장인들의 ISA 가입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키움증권은 ISA온라인 가입 허용과 함께 '키움 콕! ISA' 브랜드도 함께 선보였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콕!은 온라인에서 ISA를 가입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콕! 찝어 서비스 하겠다는 의미"라며 "고객에게 딱 맞는 상품을 제시하고,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수수료를 낮추고,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불완전 판매 없이 고객에게 투명한 ISA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키움증권은 6월3일까지 키움증권에서 ISA 모델포트폴리오에 가입하는 고객들에 대해서 1년간 ISA 일임수수료 무료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ISA 전용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