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류닷컴이 지난 15일 국회에서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 2016희망 나눔 페스티벌 공식 발대식을 열고 희망 나눔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류닷컴은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이란 슬로건을 걸고 취약계층 아이들 중 수술비가 없어서 수술을 못하고 있는 아이들을 선정해 무료 수술 및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2016 희망 나눔 페스티벌은 오는 7월1일부터 3일까지 학여울역 세텍 제2전시실과 제3전시실에서 열리게 된다.
국회에서 열린 이날 발대식 행사는 유보나 아나운서(SBS 모닝 와이드)의 진행으로 전병길 내외신문 회장, 김정남 ㈔한국축구국가대표선수협회 대표이사, 김태영·이상윤·송종국 2002년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가수 김정수, 방송인 낸시랭, 배우 노현희, 걸그룹 큐피트, 미스코리아 출신 조수지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축구국가대표선수협회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마이콤마와 ㈜신한GMC 등이 협찬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한류닷컴 이효진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이런 뜻깊은 행사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하고 한류닷컴의 슬로건처럼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해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류닷컴 김경환 회장은 "16일이 세월호 참사 2주기인데 우리 어른들의 부주의로 많은 학생들을 차디찬 바닷물 속으로 떠나보낸 안타까움이 가슴을 아프게 한다"며 "또 하나의 작은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오는 7월 이번 행사의 수익금 중 일부를 세월호 유가족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