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전남 여수 경도골프&리조트가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경도골프&리조트 홍보대사 김세영 프로의 LPGA 최소타 타이기록 우승을 기념하는 그린샐러드+생맥주 무제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현재 경도리조트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사진전시회와 경도CC 라인딩 사진 제공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다음 달에는 교복과 교련복을 입고 라운딩을 하는 이색 행사 '소풍'과 '서화세계로 아트페스티벌'이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7080이색 소풍 이벤트는 골퍼들이 교복과 교련복 등을 입고, 추억의 과자 등을 먹으며 라운딩을 하는 이색 이벤트로,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다음 달 15일과 16일에 이 행사를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다음 달 20~23일에는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경도골프&리조트 후원으로 한국과 중국의 서예가, 화가 등 예술인들이 참가하는 서화세계로 아트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진전시회는 1층 스타트 하우스 옆에 경도리조트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담은 사진들을 전시해 대기시간의 무료함을 달래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골프라운딩 모습을 촬영해 즉석에서 액자로 만들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경도골프&리조트는 우리나라 8경 중 하나인 한려수도와 1700여개의 섬으로 이뤄진 다도해를 모두 품고 있어 모든 홀에서 아름다운 바다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대한민국 10대 골프장' 4관왕을 수상하는 등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도리조트 관계자는 "골프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며 "문화와 레저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리조트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