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카드, 한불수교 130주년 기념 '디네앙블랑 골든 티켓' 이벤트

롯데카드 회원 대상 35만원 상당 골든 티켓 증정…4월까지 진행

김수경 기자 기자  2016.04.14 10:22: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한불(韓佛)수교 130주년을 맞아 오는 6월11일 개최되는 '롯데카드 무브 페스티벌 디네앙블랑 서울(MOOV Festival Diner en Blanc Seoul)'을 기념해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디네앙블랑(Diner en Blanc; Dinner in White)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흰색으로 차려입은 참가자들이 모여 직접 준비한 프랑스 만찬을 즐기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시크릿 디너 파티다. 

디네앙블랑은 행사명에 걸맞게 참석자 드레스코드는 모두 화이트로 통일해야 하고 개최 장소를 행사 직전까지 공개하지 않는 등 철저하게 정해진 규칙에 따라 참가자들이 행동해야 하는 점이 특징. 

또 만찬에 필요한 음식, 집기류 등을 직접 준비하는 'BYO(Bring Your Own)' 방식을 따라야 하며 2인 이상 참석 가능하다.
 
이에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무브 페스티벌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달 한 달간 롯데 신용·체크카드를 50만원 이상 사용하고 홈페이지에 응모한 회원을 대상으로 총 35명을 추첨해 골든 티켓을 증정한다. 페이스북은 오는 18일부터 댓글 이벤트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골든 티켓은 입장권 2매와 지정좌석, 2인 푸드 세트, 와인 2병, 기념품까지 총 35만원 상당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다음 달 4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회원은 행사 당일 드레스코드만 맞춰 참가하면 된다.
 
일반 참가를 원하는 경우 디네앙블랑코리아 공식웹사이트에서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등록하면 초청받을 수 있으며, 참가비를 롯데카드로 결제할 경우 30% 청구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한불 상호교류의 해를 맞아 뜻깊은 행사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문화행사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