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니스톱, 팔도명물열전 2탄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

신상품 출시 기념, 컵라면 또는 생수 증정행사

하영인 기자 기자  2016.04.14 10:04: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편의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14일 '도시락 팔도명물열전 시리즈' 전주식 비빔밥 도시락에 이어 두 번째로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스톱이 이번에 출시한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은 바싹불고기를 비롯해 흑미밥과 해물경단구이, 호박볶음, 계란말이, 볶음김치, 후르츠샐러드를 담은 제품이다. 언양식 바싹불고기란 불고기를 국물 없이 바싹 구워 고기 고유 맛을 살린 경상도 언양의 지역별미다.

미니스톱은 최근 맛집, 먹거리에 대한 관심 증가로 멀리까지 찾아가서 지역 별미를 맛보는 고객들이 생김에 따라 전국 각지 별미를 편의점 도시락으로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팔도명물 도시락 시리즈를 기획, 순차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한상모 미니스톱 도시락 MD는 "전국 팔도에 직접 가지 않더라도 가까이 있는 미니스톱에서 손쉽게 지역 별미들을 맛볼 수 있도록 하고자 '팔도명물열전'이라는 콘셉트로 도시락 시리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다양한 팔도 별미를 담은 도시락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도시락 4종에 대한 컵라면 또는 생수 덤 증정 행사를 시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0일, 25일부터 27일까지 '언양식 바싹불고기 도시락'외 인기도시락 3종을 구매하면 육개장사발면 또는 백두산 백산수(500㎖) 중 하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