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HTV월드피트니스 스타챔피언십, 참가 선수 모집

김경태 기자 기자  2016.04.11 21:31: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HTV월드피트니스 스타챔피언십대회가 '피트니스 한류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7월2일(토)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악스홀)에서 개최된다.

HTV대회는 머슬스타(보디빌딩), 머슬퀸(피규어), 피지크스타(비치맨), 모델스타(스포츠모델), 비키니스타(비치우먼), 폴스타(폴댄스) 등 총 6개 종목으로 나뉘며, 참가선수들은 자신의 바디스타일에 맞는 종목에 참가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경쟁하게 된다.

각 종목별 그랑프리 선수들은 HTV월드 프로자격을 부여 받게 되며, 향후 아시아 각국에서 진행될 월드 프로대회에 출전하여 세계의 선수들과 실력을 겨루고 다양한 피트니스 산업 교류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 피트니스의 경쟁력은 세계적인 수준이지만 피트니스대회는 외국 라이선스대회를 참가하기 위한 국내 대회가 대부분이라 활동무대가 제한적이었다.

이번 대회에서는 각 종목별 그랑프리 중 최종 남, 여 그랑프리 선수 한 명씩에게 상금으로 기아자동차 모닝을 수여하며, 각 종목별 그랑프리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대회 조직위 측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국내 피트니스 수준을 세계에 알릴 것"이라며 "건강을 통한 육체의 아름다움을 대중들에게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TV월드피트니스스타챔피언십대회는 오는 6월6일까지 참가선수를 모집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