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롯데리아' 전 브랜드 입점 기념, 이달 말까지 '롯데리아 브랜드 페스티벌'을 열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리아 전 브랜드에는 롯데리아를 비롯한 △엔제리너스 △TGIF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오픈마켓을 포함한다.
우선 올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치킨버거'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행사를 마련했다. 한 아이디당 1개씩 선착순 3만명 한정이다.
또 이달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올킬 특가' 코너를 열고 롯데리아 패밀리 브랜드 상품을 1개씩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6일에 준비한 올킬 상품으로는 '나뚜루팝 멀티플컵 아이스크림을'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판매 10분 전 미리 알림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는 알람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사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롯데리아를 포함해 엔제리너스 ∙ 크리스피크림 ∙ 나뚜루팝 ∙ TGIF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금액권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롯데리아 브랜드 인기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50%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임창열 옥션 e쿠폰팀장은 "국내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롯데리아의 공식 입점을 통해 옥션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외식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서비스 강화에 초점을 두고 앞으로도 여러 오프라인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