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S샵(대표 허태수)은 7일 오후 8시40분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즈니(KOSNEY)' 론칭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코즈니는 1999년 압구정 1호점을 시작으로 홈스타일링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홈데코 트렌드를 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가구에서 침구, 조명, 주방용품, 생활용품, 각종 인테리어 소품까지 집 안 모든 공간을 아우르는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GS샵은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현상 등에 주목, 코즈니와 협업을 추진해왔다. 현재 TV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인테리어 상품들은 일관성있고 통일된 디자인의 침구세트가 대부분인 반면, 코즈니는 룸 세팅이 바로 될 수 있는 풀 코디 아이템을 제안하고 믹스앤매치로 개성있는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GS샵은 코즈니와 협업을 통해 토털 홈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TV홈쇼핑에서는 침구를 중심으로 공간을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코디 아이템을 함께 기획해 셀프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에 맞춘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한다.
또 모바일·인터넷몰에서는 코즈니의 TV홈쇼핑 론칭에 맞춰 '코즈니 딜'을 오픈하고 다양한 서브 아이템들을 함께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론칭 방송에서는 코즈니 매장과 동일한 S/S 신상 침구를 파격적인 조건에 장만할 수 있는 찬스를 준비했다.
'코즈니 리플 자카드 침구세트'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솔리드 침구와 클래식한 펜화 플라워 포인트 침구의 믹스앤매치를 통해 트렌디한 침실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순면스프레드세트를 사은품으로 마련했으며 피그먼트 점프 차렵 이불과 양면패드, 피그먼트 누비베개커버로 이뤄진 본품 가격도 매장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