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분양정보] 용인 역북지구 그림빌리지

김명봉 기자 기자  2016.04.06 15:55: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경기도 용인 역북지구에 지역 최초의 타운하우스인 그림빌리지가 분양된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처인구 남동 584-8·9번지 일원에 선보이는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그림빌리지는 총 61세대 규모단지로 조성되는 맞춤형 전원주택이다.

그림빌리지가 위치한 용인 역북지구는 에버라인 경전철이 지나가는 명지대역이 인근에 있으며 제2 경부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강남, 성남, 수원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무엇보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이용시 양재역, 대치동, 개포동까지 약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전 세대 다양한 평형이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전용면적 208㎡~369㎡(약 63평~111평)의 지상 3층 타운하우스, 1~2차 2개 단지로 구성돼 있다.

그림빌리지는 '핸드메이드 하우징' 콘셉트로 내 마음대로 집 꾸미기가 가능한 것이 최대 장점이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입주자가 면적,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취향 등을 고려해 인테리어 가전 등을 적용해 가구마감, 주방가구, 바닥재 벽와 타일 등 인테리어 마감재료를 본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단지형 타운하우스의 일괄성을 배제하고 입주자의 개성을 살려주는 주문형 주택단지인 만큼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출입문 통제시스템, 무인택배함, 음식물 분쇄기, 아이들 차량 픽업존 기존 타운하우스에서 찾아볼 수 없는 여러가지 혜택들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편, 그림빌리지는 현재 샘플하우스를 개방 중이며, 1차 입주기간은 2016년 8월 이후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