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H농협생명 '고객패널' 모집

매월 활동비 20만원 지급…월별 과제·모니터링·아이디어 제안 실시

김수경 기자 기자  2016.04.04 10:38: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NH농협생명(대표 김용복)은 고객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35~45세의 사무직 또는 주부이며 NH농협생명 보험가입고객과 고객패널 유경험자·SNS 활동자 등을 우대한다. 서류심사 및 전화면접을 거쳐 최종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다음 달부터 9월까지 5개월간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 개선사항 등 월별 과제 수행 △고객상담 준수 여부 등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또한 월 활동비 20만원을 지원받으며 우수 활동자와 아이디어에 대한 인센티브를 별도로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강조하고 있는 '현장경영'의 하나로 마련됐다. NH농협생명은 향후 고객패널을 확대하고 전문화해 운영할 계획이다.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고객패널을 통해 NH농협생명에 대해 냉정하게 평가받아 부족한 점을 보완해나가면서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생명보험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