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화건설, 서산동문 꿈에그린 4월 분양

교육·교통·인프라 3박자…2017년 성연~음암 간 도로개통

박지영 기자 기자  2016.04.01 18:11: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화건설이 오는 4월 충청남도 서산시 동문동 일원에 총 471가구 규모 '서산동문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지하 2층~지상 23층·8개동으로 구성돼 있다.

단지가 위치한 동문동은 관공서 밀집지역으로 주거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서산은 2020년까지 대규모 산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으로 10만여 고용인구 창출과 인구유입이 예상되는 지역이다.

단지의 강점은 주변 교통환경과 생활인프라다. 서산 도심권과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649번 지방도와 29·32번 국도를 통해 당진·태안·대산·홍성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여기에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이동도 수월한 편에 속한다.

특히 2017년 성연~음암 간 신설도로가 개통될 경우 인근 서산테크노벨리나 일반산업단지로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서산시청이 가깝고 부춘산체육공원·을음산공원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서산 동문동은 학군에 대한 선호도도 높은 지역이다. 지역 내 명문학군인 서령중·고교가 인접해 있으며, 단지 인근에 동문초·서동초·서산시립도서관·청소년수련관이 자리해 있다. 

상품성도 주목할 만하다. 전 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했으며, 단지 중앙 하늘광장을 비롯해 다양한 주민편의시설 및 공용공간을 갖췄다. 또한 아동돌보미센터·스터디공부방 등 교육특화시설 도입을 검토 중이다.
 
김기영 마케팅팀장은 "서산동문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대형 브랜드 단지로 교육·교통·인프라가 매우 우수해 서산지역 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