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인피니티 코리아는 4월 한 달간 자사 대표모델 구매고객을 위해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넉넉한 실내공간으로 가족 나들이에 최적화된 스타일리시 SUV 뉴 QX50(New QX50)을 구매하는 고객은 330만원 상당의 2년 주유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고성능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Q50S 하이브리드(Q50S Hybrid) 차량 구매고객은 연식 및 트림에 따라 최대 500만원 지원 및 배터리 보증기간 10년/20만㎞ 연장 혜택을 받는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야외활동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한 무상점검서비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다음 달 22일까지 4주간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실시된다. 기간 중 방문고객 전원은 인피니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스물네 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와이퍼 블레이드 고무를 비롯해 △실내공기 정화필터 △디젤 연료필터 교환 고객은 5% 할인 혜택을, △자동변속기 및 디퍼런셜 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교환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 할인 항목 중 두 가지 이상 교환할 경우 5%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 차량의 매력을 느끼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 고객을 위해 뛰어난 상품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은 물론, 기존 고객을 위해 최고의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로 발전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