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함께사는세상 코몽드(원장 박정현·이하 코몽드)는 지난 23일 서울성모병원 의생명산업연구원 대강당에서 '뉴로마케팅CEO 포럼'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번 포럼에는 에스테틱&스파 및 뷰티업계 CEO와 전문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포럼은 그동안 정확하게 규정할 수 없었던 양자 역학과 퀸텀테라피 및 보완대체의학을 망라하는 다양한 에너지 테라피를 과학적으로 증명하는 시간을 보냈다.
포럼 주관인 박정현 코몽드 원장은 오프닝에서 테라피가 미래 통합의학에서 갖는 위치와 가치를 강조했다.
또한 가수 션의 강연으로 시작된 포럼은 기부와 선행이 주는 '선한 에너지의 의미'를 생각하는 메시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의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최세환 서울성모신경외과 원장과 최환석 서울성모병원 가정의학과 교수가 '보완대체 의학'으로써의 뷰티테라피의 가치와 미래에 대한 조명으로 포럼의 열기를 이어갔다.
2부에서는 국내 최초 김종훈 재료공학박사 교수의 양자역학과 에너지 강의에서는 뷰티테라에 응용되는 에너지를 과학으로 증명했다.
마지막 강의는 '사람을 살리는 음식 사람을 죽이는 음식'의 저자 한의사 최철한 원장의 수준 높은 강의로 음식과 약초 생명에너지의 의미를 강력하게 전달했다.
박정현 원장은 "이번 포럼은 에너지 파동이 강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들의 부스 참여로 참석자들의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뉴로마케팅 포럼은 미래 가치를 한층 더 빛나게 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