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티머니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하는 한편, SNS 채널을 추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개편된 티머니 공식 블로그는 티머니를 사용하는 고객의 일상을 반영해 '일상여행(Daily Travel)'을 콘셉트로 설계됐다. 길 이미지를 중심 교통, 결제 등 티머니 서비스를 아이콘으로 설명한 것.
특히,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블로그 개편에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티머니 뉴스부터 여행·라이프·이벤트·갤러리까지 한눈에 탐색이 가능한 쌍방향 소통채널로 꾸며 고객 참여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티머니 공식 SNS채널로 인스타그램을 추가 운영한다. 최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캐릭터, 아이돌, 웹툰 티머니 등 신규 티머니를 지속 출시함에 따라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고객 중심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다.
이를 위해 한국스마트카드는 티머니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생활, 여행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티머니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중심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티머니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머니를 더 많이 경험할 수 있게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