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오쇼핑은 최근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 주의보가 잇따르는 가운데 집안 위생 관리에 필요한 리빙용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CJ오쇼핑의 실속형 리빙 브랜드 '보탬'의 '촉촉한 물티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팩당 70매입인 보탬 촉촉한 물티슈 리필형 10팩을 증정한다.
보탬 촉촉한 물티슈는 라벤더 오일과 마치현 추출물 등 피부 보습·진정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음 달부터 12월까지 매달 월 1회 보탬 촉촉한 물티슈 구매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보탬 촉촉한 물티슈' 리필형 120팩을 증정하는 '축하합니다!'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보탬 촉촉한 물티슈 구매 후 포토상품평에 아이와 함께 물티슈를 사용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와 함께 CJ오쇼핑은 오는 18일부터 30일 사이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가정·생활용품 브랜드 '3M'의 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새봄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3M 홈 기프트 세트는 집안 청소와 정리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되는 행주와 위생장갑, 위생백 등 생활필수품 13종으로 구성했다.
한편, CJ오쇼핑은 집안 미세먼지를 말끔히 제거해주는 생활용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18일에는 침구 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해주는 '아토케어 침구 청소기'와 분당 1000회 이상 반복 운동하는 손걸레 청소 방식 '오토비스 자동 물걸레 청소기'가 편성됐다.
24일 황사철 구강 건강을 지켜줄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25일에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욕실 세정제 '애경 매직폼'을 방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