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도심 속 골프 축제 '2016 한국골프종합전시회' 개막

유명 골프 브랜드·용품 업체 500개 참여

김경태 기자 기자  2016.03.17 10:08: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 3대 규모이자 국가 대표 골프 박람회로 손꼽히는 '제21회 2016 한국골프종합전시회'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XGOLF가 주관하고 NH농협카드 협찬으로 진행되는 이번 골프 전시회에는 골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골프 브랜드 및 용품 업체 500여개가 참여해 골프마니아들에게 많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김효주 드라이버'로 유명한 요넥스 브랜드의 신제품 드라이버 '이존XPG'를 이번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어 골퍼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일본에서 베스트셀러 클럽으로 등극한 던롭의 '젝시오9' 드라이버를 비롯해 △핑골프 '2016년형 NEW G'시리즈 △나이키 △테일러메이드 △혼마 △미즈노 △아디다스골프 등 유명 골프 브랜드의 신제품을 전용 시타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전시회장 내 골프 아울렛에서 질 좋은 용품들을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골프매니아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XGOLF관계자는 "도심 속 골프 축제인 '2016 한국골프종합전시회'는 골프매니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시회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골프 용품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NH농협카드나 XGOLF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