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더말로지카는 11일 미세먼지와 황사로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미국 No.1 에스테틱 브랜드로 알려진 더말로지카는 제시카 알바, 엠마왓슨, 빅토리아 베컴 등 세계적인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986년, 진정한 피부건강을 위해 일곱 가지 인체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IDI(국제피부협회)를 통한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30년이 넘게 그 자리를 지키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해외의 수많은 패션 및 뷰티 매거진인 인스타일, 마리끌레르, 슈어 등에서 소비자와 뷰티 전문가들이 권장하는 베스트 스킨케어 제품으로 324회 이상 선정되면서 더말로지카 제품은 그 탁월함을 인정받고 있다.
더말로지카는 모든 연령대와 다양한 피부타입과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고 여기 맞춰 피부건강을 빠르게 되찾을 수 있도록 보다 더 세분화된 라인과 제품 솔루션을 보유했다.
특히나 봄은 대표적인 환절기인 만큼 피부에 많은 변화를 줘 더욱 피부 진정 케어에 노력을 기울여야 할 때다. 환경 변화로 민감하고 건조해지는 피부는 말 그대로 진정과 수분이 필요하다.
이에 더말로지카는 멀티액티브 토너, 스킨스무딩크림,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를 진정과 수분 케어를 위한 최적의 스킨케어로 제안했다.
데일리 스킨헬스 라인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라벤더 워터로 수분공급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스킨 스무딩 크림은 실크 아미노산과 함께 함유된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뛰어난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한다.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는 전문 에스테틱 숍에서 사용하는 고급 케어제품으로 히알루론산, 비타민A, C 라벤더 등 아로마 성분들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동시에 피부에 자극이 없이 탄력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내게 한다.
한편, 전 세계가 열광하는 더말로지카의 대표적인 멀티액티브토너, 스킨스무딩크림,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 3종은 내달 중 GS홈쇼핑 '더말로지카' 론칭 방송을 통해 가정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GS홈쇼핑 더말로지카 론칭 방송에서는 기존 소비자들은 만나볼 수 없었던 고급 에스테틱 숍의 전문가용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로 고급 홈 케어까지 가능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