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YBM어학원의 토익 인강 사이트 YBM CLASS는 영어 말하기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토익스피킹·오픽 프리패스(이하 토스·오픽 프리패스)'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토스·오픽 프리패스'는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강의를 2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중 원하는 과목을 선택하고 입문부터 실전 단계까지 모든 단계의 강의를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
YBM을 대표하는 스타강사진이 프리패스에 포함된 모든 강의를 진행했고 문제풀이 방법과 학습전략 등의 노하우를 자세히 담았다. 뿐만 아니라 강의 출시를 맞아 구매자 전원에게 수강기간 1개월 추가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영어면접 강의로 구성된 면접준비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동훈 YBM어학원 부장은 "최근 많은 기업들이 영어 말하기 실력을 강조하고 있어 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이 늘었다"며 "YBM 대표 강사진들의 노하우가 담긴 이번 프리패스 상품을 이용해 다가오는 취업 시즌 영어 면접과 영어 말하기 시험 등을 효과적으로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오픽 프리패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YBM CLAS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