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8일 오후 태국 방콕의 센트럴 플라자 랏쁘라오(Central Plaza Ladprao) 야외 특설무대에서 5만여명의 글로벌 팬들이 몰린 가운데 전속모델 EXO(엑소)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민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태국 9호점) 오픈을 기념하고 지난 2009년 진출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현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EXO 멤버들은 사인회에 앞서 진행된 무대인사에서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팬서비스로 화답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이번 팬사인회는 K-Beauty에 관심을 갖고 있는 태국 고객들과 브랜드 친밀감을 형성하고 즐거운 소통의 기회를 갖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과 교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는 태국 최고의 쇼핑센터인 센트럴 플라자 랏쁘라오에 입점했다. 이곳은 최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핵심상권으로 인근에 최대 주말 시장인 짜뚜짝 시장 등 관광 명소 및 많은 국제학교들이 자리해 각국 관광객들과 다양한 현지인들이 몰린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태국이 동남아시아 최대 뷰티시장으로 떠오르는 만큼 트렌드에 맞는 제품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장을 이루고, 올해 10개 이상 매장을 추가 오픈하는 등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