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3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뉴 제너레이션 페스티발(New Generation Festival)'을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응모자 전원 100% 당첨 경품행사를 전개하는 것. 경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어번 캐주얼 보스톤 백 △테디베어 키링 △텀블러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컴팩트 카 패밀리 구매 고객을 위한 트리플 패키지를 준비했다. 더 뉴 제너레이션 A-클래스와 B-클래스·CLA·GLA(AMG 제외) 시승 고객에게는 벤츠 우산, 계약 고객에게는 트롤리 백, 차량 구매고객에게는 LG 로보킹(R45RM)을 제공한다.
더불어 AMG를 3월 신규 계약 후 당월 내 구매 고객에게는 리모와(Rimowa) 기내용 캐리어(TOPAS 53)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 전국 전시장에서 다양한 컴팩트카와 AMG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고객초청 시승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봄을 맞아 컴팩트카 패밀리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고객이벤트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차량을 고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